날씨가 부쩍 따뜻해진 가운데 주말을 맞아 나들이 겸 방문하기 좋은 팝업 스토어가 문을 열고 있다.
무신사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23일까지 선보인다.
이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2025년 SS 시즌 신제품과 주요 인기 상품을 공개하는 팝업이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2006년 호주에서 탄생해 모터사이클, 서핑, 스케이트보드 등 서브컬쳐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브랜드다.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비 턱웰의 독창적이고 대담한 그래픽으로 전 세계적인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은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클래식 컬렉션을 비롯해 대표적인 인기 라인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기회로 마련됐다. 이중 음악과 아트에서 영감을 받아 빈티지하고 대담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아이템들로 구성한 ‘데우스 레코드’ 라인이 주목할 만하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의 주 고객층인 여성 고객들을 위해 우먼스 컬렉션도 선보인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단독으로 선발매하는 아이템도 눈에 띈다. ‘셀레스티얼 로드 티’, ‘도그 데이즈 모토 티’,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티’ 등 개성 있는 그래픽 티셔츠 4종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공개한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구매 사은품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데우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스티커팩, 스트링백, 부채 등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프랑스 마린룩 브랜드 ‘세인트 제임스(SAINT JAMES)’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세인트 제임스는 마린룩을 대표하는 정통 프렌치 캐주얼 브랜드로, 이번 팝업에서는 패밀리룩으로연출이 가능한 봄 시즌 신상품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 행사 단독으로 인기 상품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 파우치, 양말,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길도 숏브로드', '망키에르', '봉봉 하프슬리브' 등이다.
세븐일레븐은 보이 그룹 NCT WISH(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의 팝업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NCT WISH 두 번째 미니앨범(Photobook ver.)’을 컴백 날짜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던던점, 잠실챌린지스토어점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대상이다. 이번 팝업 이벤트 기간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 형식의 특별 행사도 열린다. 미니앨범 구매 시 랜덤으로 멤버의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