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오는 8월 30일까지 여름철 수요가 높은 차량용품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여름맞이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필수 점검 항목인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타이어 4본을 모두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할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약 400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시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My Renault(마이 르노)’ 앱 회원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타이어 4본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종료 후 총 10만 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마이 르노 앱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 방문 예정인 고객들은 ‘마이 르노(My Renault)’ 앱을 통해 손쉽게 정비예약을 진행해 내 차량에 꼭 맞는 고객 혜택 정보 및 온라인 정비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타이어, 공조시스템, 오일류 등의 일반 점검과 함께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에 대한 보다 섬세한 관리와 정밀한 진단 결과를 제공한다. 또 점검 중 발견된 특이사항은 My Renault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실시간 안내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품별로 정비 시점을 사전에 안내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