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005930) 넥슨의 플래그십 게이밍게이밍 공간 '메이플 아지트'에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를 포함한 체험 공간을 5년 간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3일부터 서울 강남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에 위치한 상설 PC방인 메이플 아지트에서 5년간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전 좌석에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를 설치하고 △삼성 오디세이 존 △팀 룸 △프리미엄 룸 등 공간별 컨셉에 맞는 제품을 배치해 게이밍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삼성 오디세이 존'에서는 국내 최초 무안경 3D 모니터 '오디세이 3D', 4K·240헤르츠(㎐)를 지원하는 '오디세이 OLED G8'을 통해 플래그십 게이밍 모니터의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오디세이 3D는 '시선 추적'(Eye Tracking)과 '화면 맵핑'(View Mapping) 기술로 별도의 3D 안경 없이도 혁신적인 3D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초고화질의 4K 해상도,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 지싱크 호환 기능을 지원해 부드럽고 끊김 없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오디세이 OLED G8'은 뛰어난 화질의 4K 해상도와 높은 명암비를 구현하며 최대 240㎐ 주사율과 0.03ms 응답속도를 지원해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또 '글레어 프리' 기술로 주변 빛 반사를 최소화해 어떤 조명 환경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팀 룸에서는 '오디세이 OLED G6'를 체험할 수 있다. 세계 최초 500㎐ 초고주사율, 0.03ms 초고속 응답속도를 지원해 화면 전환이 많은 팀 게임에서도 매끄럽고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룸에서는 '오디세이 OLED G8'로 여럿이 함께 PC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함께 설치된 77형 '삼성 OLED(SF95)' TV를 통해 콘솔 게임을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일반존'에서는 4K 화질과 1ms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오디세이 G7', 초고속 180Hz 주사율과 QHD 해상도의 '오디세이 G5'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MD 굿즈 스토어' 공간에서는 갤럭시 Z 폴드7의 8형 메인 디스플레이 대화면으로 몰입감 있게 '메이플스토리M' 모바일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메이플 아지트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체험존 방문객을 대상으로 '삼성닷컴 메이플 아지트 시크릿 기획전' 페이지 QR코드를 통해 최대 4% 상당의 게이밍 모니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1월 한 달간 해당 쿠폰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빙스타일 엣지'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삼성닷컴 메이플 아지트 시크릿 기획전' 페이지 할인 쿠폰을 사용해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메이플스토리'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삼성만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와 갤럭시 Z 폴드7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몰입감으로 게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luesquare@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