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전자 가득 진하게 커피를 우려냈어도 첫 잔만 뜨겁고 나머지 잔은 모두 미지근하게 식어버린다면 무슨 맛이 있을까? 이 프랑스산 커피 메이커는 내열 붕규산염 이중 유리층으로 되어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뜨거운 커피의 맛을 유지시켜준다.
보덤샴보드 더블월 커피 프레스 80달러 bodum.com
밝은 곳으로 임하소서
어둠을 무서워하는 어린 자녀들이 있다면 이걸 두면 어떨까? 빛이 나는 침대용 트레이로 형광 입자들이 안전하게 밀폐되어 있으며 충격을 받아도 잘 부서지지 않는다.
파이어플라이 라이트 트레이 47달러 fireflylightinginnovation.com
프로 페셔날 프로젝터
흰색의 대형 스크린과 어두운 방 그리고 이 프로젝터만 있으면 남부럽지 않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1080p이라는 최대 해상도를 자랑하는 이 프로젝터의 영상 처리기는 초당 5억회의 연산을 처리할 수 있다.
마란츠 VP 11S1 2만달러 marantz.com
슈퍼소닉
2x4인치 널빤지를 하루에도 수십 개씩 잘라야하는 건축업자들에게는 단 1초의 시간 절약도 큰 도움이 된다. 이 전기톱에 달린 6인치 칼날은 약 61,000rpm의 속도로 회전, 다른 기계톱보다 훨씬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리지드 푸에고 컴팩트 전기톱 140달러 rigid.com
크리스탈 블루의 유혹
겨우 GSM 전화기인데 터무니없이 비싸다고? 사파이어로 된 액정 스크린과 레이저로 가공한 세라믹 키패드는 흠집이 생기지 않는다. 게다가 18K 금도금 케이스까지 가세했으니 적어도 몇 명의 시선은 사로잡을 수 있을 듯.
베루투 콘스텔레이션 1천8백달러 vertu.com
메일박스 프린터
이 프린터는 특정 사람들만 보낼 수 있는 이메일 계정에 정기적으로 전화선을 통해 접속한 다음 자동으로 새로 도착한 메시지들을 인쇄해준다. 사진이 있는 메시지도 당연히 출력할 수 있다.
HP 프린팅 메일박스 위드 프레스토 150달러 presto.com
음악이 흐르는 헬멧
이어폰을 낀 채 자전거를 타는 일은 위험할 수 있다. 하지만 운동의 동기부여를 위해 반드시 음악이 필요하다면 이 제품을 사용해 보자. 헬멧에 부착된 컵 안에 이어버드가 고정, 귀 밖으로 나와 있어서 차량 소리를 차단하지 않는다.
슬립스트림즈 13달러 slipstreamz.com
망원경 카메라
새, 일몰, 연예인 등 원하는 피사체가 무엇이든지간에 내장된 3메가짜리 디지털 카메라로 자연스러운 스냅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최초의 촬영용 망원경으로 14배 뷰잉렌즈가 달려있어 보는 것만큼이나 사진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셀레스트론 비스타 픽스 IS70. 480달러 celestron.com
음성인식 네비게이션
마침내 사람을 이해해주는 제품이 나왔다. 이 내장형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IBM의 음성인식 소프트웨어를 장착하고 있어 좀 더 자연스러운 명령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주소 입력... 뉴욕.... 투파크 애비뉴" 대신 "뉴욕의 투파크 애비뉴로 가자."고 말해도 알아듣는다는 것.
파이오니어 AVIC-Z1 2천2백50달러 pioneerelectronics.com
트레이닝 손목시계
이건 결코 평범한 시계가 아니라 운동 코치 역할도 할 수 있는 시계다. 이 시계로 주간 운동계획표를 세워 계획대로 잘 지키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으며 심장박동을 모니터 기능도 있다.
수운토 t4 200달러 sunnto.com
말하는 청소기
과연 마루를 완전히 깨끗하게 청소했는지 미심쩍다면 이제부터는 진공청소기에게 직접 물어보자. 내부 필터 주변으로 음파를 보내 먼지를 감지한 다음 유입되는 공기가 깨끗할 경우 신호를 보내 청소가 끝났음을 알려준다.
후버 윈드 터널 2천3백80달러 hoover.com
주머니 속의 인터넷
아기 주먹만한 이 전자제품만 있으면 무선 인터넷이 되는 장소 어디서든지 인스턴트 메시지, VoIP 통화, 또는 인터넷을 서핑할 수 있다. 1기가바이트 메모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메모리 스틱으로 확장 가능.
소니 마일로 350달러 sonystyle.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