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야마하뮤직코리아 팝업스토어(짧게는 하루에서 길게는 한 달 정도의 기간 동안만 운영하는 매장)가 문을 열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8월 5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가전매장 내 행사장에 ‘사일런트 악기 체험존’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매장은 사일런트 피아노, 사일런트 기타를 포함해 전자드럼, 사일런트 현악기 등 야마하의 사일런트 악기 종류를 한 공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운영된다. 야마하 사일런트 악기는 주거 밀집 지역이나 아파트 등 이웃 간 소음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장소에서 늦은 밤까지도 악기를 연주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어쿠스틱 악기가 가지고 있는 터치감과 음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리는 외부에 나가지 않도록 본체 헤드폰 단자와의 연결을 통해 연주자 본인만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 교육용 악기를 제외한 모든 악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D 퍼즐’을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집안에서 누구나 손 쉽게 악기를 연습하고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전시해 사용해 보도록 꾸며졌다”며 “다양한 사일런트 악기와 오디오 제품들이 전시돼 있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휴가를 색다르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