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캐딜락은 결혼 성수기를 맞아 신혼부부에게 웨딩카와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을맞이 캐딜락 뷰티풀 웨딩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부터 연말까지 결혼이 예정된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매월 한 차례 추첨을 통해 캐딜락 프리미엄 세단 차량을 웨딩카로 제공한다.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10월 예식), 10월 10일부터 21일까지(11월 예식), 11월 7일부터 18일까지(12월 예식)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며 해당 기간 예식을 앞둔 예비 부부들은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를 통해 간략한 사연을 담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부들에게는 예식 당일 의전 운전기사의 에스코트와 함께 꽃으로 장식된 캐딜락 차량으로 식전 메이크업숍에서부터 결혼식장,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의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우현 GM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이사는 “인생의 가장 특별한 날 캐딜락과 함께하는 평생 잊지 못할 각별한 감동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웨딩카 이벤트 응모 당첨자는 △10월 5일 △10월 28일 △11월 25일에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성행경기자 sain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