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은 기업평판 작성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알바천국 기업평판 체크하고 알바 꽃길만 걷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업평판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기업평판을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25명에게 ABC마트 상품권과 BBQ 치킨, KFC 징거버거, CU 가나초콜릿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알바포인트 적립 찬스도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업평판을 작성만 해도 알바포인트 1,000포인트를 100% 적립할 수 있으며 1인 최대 5회까지 적립이 가능해 최대 5,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기업평판 서비스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40명에게 스타벅스 핫초콜릿 쿠폰을 증정한다.
기업평판은 실제로 근무한 아르바이트생이 해당 업체의 장단점, 급여, 근무환경, 관리자 성향 등을 긍정적 키워드와 부정적 키워드로 나눠 평가할 수 있다. 기업평판을 작성 한후에는 등록된 각 채용공고 상세보기 메뉴에서 채용을 진행하는 업체의 평판을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알바생들에게 기업평판서비스가 알려져 알바생들이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알바천국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용주와 알바생 모두가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