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004170)그룹의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유와 공효진과 함께‘쓱(SSG)’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간다.
SSG닷컴은 공유, 공효진과 대표모델 재계약을 마치고 3월 중순부터 2017년 새 브랜드 캠페인인‘쓱(SSG)스럽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쓱(SSG)스럽다’는 지난해 최고의 화제를 불러일으킨 ‘SSG=쓱’에 이은 새 캠페이다. 오는 3월 중순, 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개 될 예정이다. 해당 이미지는 스크린세이버/ 핸드폰 배경화면 등 다양한 형태로 소장 할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지난해 절제되면서도 위트있는 모습을 통해 ‘쓱(SSG)’ 돌풍을 불러일으킨 모델 공유,공효진이, 올해도 ‘쓱(SSG)스러움’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판단해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쓱’ 캠페인은 지난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장관상과 한국광고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상’ TV부문 대상, 대한민국 광고대상,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쓱(SSG)’캠페인의 성공으로, 2016년 SSG닷컴 전체 매출은 전년대비 33% 이상 증가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기도 했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