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오는 10일까지 뉴욕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인 프리미엄 푸드 마켓 ‘딘앤델루카’의 식료품들을 오픈마켓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딘앤델루카는 전세계에서 찾아낸 신선한 채소, 과일은 물론 식재료, 조리식품, 주방용품 등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식료품 체인점이다. 이번 옥션의 단독 론칭을 통해 뉴욕에서 즐길 수 있었던 딘앤델루카의 흔치 않은 재료와 용품들을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온라인으로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
옥션은 딘앤델루카의 베스트셀러상품인 민트칩 말트볼, 꿀 3종 세트, 3단 럭치박스 등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상품인 ‘틴케이스’는 15% 할인적용된 옥션쿠폰가 1만7,100원에 판매하며, ‘프루노토 피치인시럽’은 63% 할인돼 옥션쿠폰적용가인 1만6,2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화이트데이 선물코너는 물론 봄나들이, 웨딩이나 집들이 등 상황별 어울리는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옥션은 딘앤델루카 오픈마켓 단독 판매를 기념해 구매 금액별 기념품 증정과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임학진 옥션 식품팀장은 “화이트데이, 피크닉, 웨딩 등의 이벤트가 맞물리는 3월을 맞아 특별하면서 이색적인 아이템들을 찾는 이들을 위해 이달의 브랜드로 딘앤델루카를 제안하게 됐다”며 “딘앤델루카 베스트상품들을 옥션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이벤트 선물 등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