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096760)는 지난 1일부로 경영관리실을 신설하고 구매지원실을 SCM본부로 확대 재편하는 내용 등을 담은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조직 개편은 각 기능별 역량을 극대화하는 한편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이뤄졌다. 개편안에 따르면 JW홀딩스는 글로벌 사업과 그룹 차원에서 진행하는 업무에 대한 관리를 효율화하기 위해 경영관리실을 신설했다. 또 구매지원실을 SCM본부로 확대 재편했으며 연구개발(R&D) 기획 기능은 JW중외제약으로 통합 일원화했다.
JW홀딩스는 조직 개편에 따른 후속 인사로 한성권(사진) JW중외제약 대표이사를 JW홀딩스 사장으로, 전재광 JW홀딩스 대표이사를 JW중외제약 부사장으로 각각 발령했다. 또 함은경 JW생명과학 부사장을 JW바이오사이언스 부사장으로 선임했다. 더불어 나숙희 JW홀딩스 상무와 김진숙 JW중외제약 상무를 각각 수석상무로 승진하는 등 총 13명의 임원에 대한 정기 승진인사도 진행했다. JW홀딩스 측은 “그룹의 미래를 준비하며 핵심경쟁력을 강화한다는 큰 틀 안에 철저히 능력주의 인사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단행된 각사의 대표이사 선임은 향후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확정될 예정이다. /김경미기자 kmk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