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은 한세실업 ▲수출부 해외영업 ▲경영일반 부문 경영지원 및 변호사 ▲생산혁신 부문 factory 4.0(스마트 팩토리) Specialist ▲지역전문가 부문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미 해외영업 및 경영지원 ▲R&D 부문 패션 디자이너, 그래픽 디자이너, 3D 디자이너, 섬유 전문가 등이다.
수출 부문은 해외에서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졸업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생산혁신 부문은 국내외 4년제 대학을 졸업한 공학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역전문가 부문은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미 등에서 4년 이상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로 입사 후 해외법인 근무가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한다. R&D 부문 지원자격은 국내 4년제 대학에서 각 직무와 관련된 전공 학위를 소지한 자이다. 지원자는 해외출장 및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특히 경영지원 직무와 생산혁신 부문, R&D 부문은 공인영어 성적 제출이 필수다.
한세실업 담당자는 “글로벌 시장에 어울리는 리더십을 갖춘 인재들을 다방면으로 검증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인재에 도전 할 강한 열정과 패기를 가진 젊은이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세실업은 신입사원들에게 베트남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우리사주제도(ESOP), 우수사원 미주연수, 장기 근속자 해외여행, 사내 외국어 교육 지원, 단기 MBA교육지원(팀장급), 직장 어린이집, 전자 도서관 등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형은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1·2차면접, 채용검진, 3차면접, 4차면접 순이며, 오는 12일까지 한세실업㈜ 채용 홈페이지(www.hansae.com)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정민정기자 jminj@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