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고객들이 설레는 계절 봄이 왔다. K2는 봄을 맞이해 여행·스포츠뿐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까지 즐기는 여성 고객들을 겨냥한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K2는 야외 활동 시 활동성을 살리면서도 핏을 슬림하게 연출해주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파스텔 핑크와 코럴·옐로 등 화사한 컬러감과 허리 라인, 실루엣을 강조하는 슬림핏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해주는 아이템들이다.
‘뮬리 롱자켓(사진)’은 핑크 뮬리꽃의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봄 사파리 재킷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 재킷이다.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며 조절 가능한 허리 스트링으로 허리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긴 기장인 롱 재킷 외에도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기본 기장의 ‘뮬리 자켓’도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 기장 뮬리 자켓은 수지핑크·핫핑크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어센트 DZ 3D’ 재킷은 가볍고 경량성이 뛰어난 더미작스(Dermizax)3D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나들이·등산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전천후 활용 가능하며 가볍고 유연한 소재를 사용해 작게 접어 가방에 넣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봄철 산행을 계획 중인 여성들에게는 장시간 산행에도 발에 무리가 없도록 설계된 등산화 ‘NU 클라임 이보’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K2만의 등산화 기술인 트리플 엑스(TRIPLE-X)가 집약된 등산화로 봄철 산행 시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해 준다. 신발 측면과 뒷면에 위치한 X자 형태의 측면 지지 구조로 발을 꽉 잡아줘 부상을 방지할 뿐 아니라 쿠셔닝과 내구성이 우수한 인솔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해준다. 한국형 화강암 지형에 맞게 마찰 저항력을 높이는 부틸 러버를 장착한 아웃솔도 거친 산길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K2는 봄을 맞아 2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고객 맞이 행사 고객 감사 행사로 K2 제품 구매 시 특별한 금액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최대 60만원 이상 구매 시 9만원까지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변수연기자 dive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