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김가네가 신메뉴 출시 기념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김가네는 지난 4일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진접고등학교를 찾아 크래미와사비김밥, 치치김밥, 돈맛도시락 등 교실에서 즐기기 좋은 김가네 2018 신메뉴를 선물하며 깜짝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김가네 스쿨어택은 지난 5월 ‘먹고시푼 학생소환 사연 이벤트’를 통해 사연을 접수 받아 선정했다. 총 10개 학교를 최종 선정했으며, 이 중 1곳은 인기 유튜버 ‘싱싱한 싱호’와 함께 방문해 스쿨어택 행사를 펼쳤다.
스쿨어택에 선정된 진접고 3학년 1반 학생들은 반 친구들과 소소하지만 잠시라도 고3이라는 스트레스와 압박감을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는 사연을 보내왔다. 이에 김가네와 싱싱한 싱호는 퀴즈, 춤, 노래 등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마련해 입시준비에 힘든 고3 학생들과의 즐거운 소통과 함께 김가네 신메뉴를 나눠먹는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나머지 학교는 순차적으로 김가네 신메뉴 도시락 증정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김가네는 2018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부드럽게 톡 쏘는 와사비 소스와 게살의 조화가 특징인 ‘크래미와사비김밥’, 참치김밥과 멸치김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치치김밥’, 김가네 도시락 2탄 ‘돈맛도시락‘, 비벼먹는 쫄면을 탈피하여 시원하고 새콤한 육수를 접목한 ‘차닭물쫄면’, 부드러운 대게장을 넣은 ‘대게장밥도둑‘ 등이 있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