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해외 여행과 직구, 저가항공 등 해외이용에 특화된 ‘1Q Global 카드‘를 출시했다.
1Q Global 카드는 해외직구와 해외여행이 일상화되면서 글로벌한 라이프 스타일을 누리는 고객에 초점을 맞췄다. 국내 및 해외 이용금액에 따른 각종 적립 혜택과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외가맹점에서 결제 시 부과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 1%를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면제하며, 전월에 일정한 실적 충족 시 해외에서 사용하거나 해외직구한 금액에 대해 월 최대 9%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저가항공 및 국내 면세점 이용금액 역시 월 최대 9% 2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온라인쇼핑과 통신·교통·자동이체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5%, 각각 1만 하나머니 씩 총 2만 하나머니가 제공된다. 국내 영화관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월 1회 5,000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Q Global 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하나카드는 올해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1Q Global 카드를 사용한 후 응모한 손님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영국항공 유럽 전 노선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발급 후 1만원 이상 이용한 손님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박진용기자 yong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