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2019년 S/S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리본 벨트 증정 이벤트 및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컬리수는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세련된 컬러감과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및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열어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이아 퀼팅 패딩 점퍼’는 밑단을 셔링 처리하고 적당한 두께감을 갖춰 설빔 뿐만 아니라 초봄 신학기에 어울린다. 스트라이프 무늬의 기본 리본 벨트는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손쉽게 탈착이 가능해 다른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추가 리본 벨트가 증정된다. 네이비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추가 벨트는 버클을 부착한 밴드 형식으로 착용하기 간편하며, 기본 구성 벨트와는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컬러는 핑크와 네이비 두 가지이며, 110~150의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돼 4세에서 11세까지 착용할 수 있다.
다음달 6일까지 봄, 여름 제품을 포함해 2019년 사계절 신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 할인을,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다가오는 설 명절과 신학기를 맞아 할인된 가격에 신상품 옷을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전망이다. 한동수 한세드림 컬리수 사업부장은 “다가올 봄, 여름을 맞아 컬리수만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시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새 옷 구매와 함께 한층 더 멋진 스타일 연출을 도와줄 사은품과 풍성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컬리수는 설 명절을 맞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보냉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