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 기업 ‘로웰 인터내셔널’이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로웰 도노’ 공식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로웰 공식몰에서 헤어컬크림 ‘도노 컬 크레마’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5,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로웰 도노는 준오헤어·박승철헤어스투디오·이철헤어커커·김청경헤어페이스 등에서 유명 헤어디자이너들이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져있다.
로웰 도노 라인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끄는 제품은 도노 컬 크레마다. 10년 동안 로웰 인터내셔널의 제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죽은 컬 살리는 헤어크림’ 이라는 별명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매력적인 향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호평을 받는 도노 컬 크레마는 모발에 가볍게 밀착되고 탄력 있는 컬을 만들어줘 자연스럽고 예술적인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발 보습 및 보호에 탁월한 아르간 트리커넬과 산자나무 등 식물성 성분이 모발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 준다.
조혜덕 로웰 인터내셔널 부사장은 “로웰 도노는 사용감과 기능 외에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향이 특징”이라며, “로웰은 앞으로도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성분과 센슈얼한 향을 강조한 프리미엄 헤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변수연기자 dive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