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출시 4주년을 맞아 ‘하나멤버스 4주년 생일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29일 하나금융은 11월 말까지 하나멤버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숨은 머니 확인하고 최대 100만 하나머니 찾기 △커피값 절약 연 5%(세전)로 키우는 커피머니 불리기 △하나머니 결제, 무료 송금 이벤트 △그때 그 가격 4주년 초핫딜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숨은 머니 확인하고 최대 100만 하나머니 찾기 이벤트’는 자신이 보유한 하나머니를 하나멤버스 앱에서 확인한 후 ‘행운머니 찾기’ 참여를 통해 최대 100만 하나머니까지 당첨이 가능한 이벤트이다. ‘커피머니 불리기 이벤트’는 손님의 투자 성향에 맞춰 사전에 설정한 방식에 따라 매주 자동으로 보유하고 있는 하나머니 중 일부를 투자하여 연 5%(세전) 수익으로 불려주는 서비스이다. 매일 한잔의 커피값에 해당되는 소액으로도 손쉽게 투자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투자하여 불려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고 재미있게 투자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한 특별 서비스로 가입자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하나머니 결제, 무료 송금 이벤트’는 맥도날드에서 1만 하나머니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맥도날드 2천원 디지털 상품권을 제공하고 수수료가 없는 계좌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 1,000명을 추첨해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그 때 그 가격 4주년 초핫딜 이벤트’는 편의점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최대 9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한준성 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지난 4년 동안 성장한 하나멤버스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손님들과 함께하는 4주년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가 대한민국 대표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사랑 받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종호기자 joist1894@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