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115390)이 설을 맞아 선물세트와 주방·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7개 직·가맹점과 락앤락몰에서 프로모션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락앤락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안하는 ‘설 선물대전’이 열린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비스프리 시리즈’와 냉장고 정리에 유용한 ‘비스프리 모듈러’, 잡곡 보관에 탁월한 ‘인터락’ 등 총 40여 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으로 구성한 실속 세트, 방문 선물용으로 적합한 집들이 세트, 냉장고 정리 세트 등 다채로운 기획 선물박스를 마련했다. 음식 보관이 많은 명절 선물용으로 효율적이다.
주방용품 모음전인 ‘명절 대첩’은 저장용품부터 조리용품, 수납 및 생활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최근 출시된 속이 한 번에 보이는 글라스 용기,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웨이브 밀폐용기’도 29% 저렴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다. 명절에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전 보관용기’와 각종 나물을 구분해 담기 좋은 ‘4칸 나눔찬통’, 쿡웨어와 도마, 조리도구 등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냉장고 정리에 좋은 전용 트레이부터 선반 정리함, 모듈 수납함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투리 플라스틱을 활용해 만든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락앤락은 20일까지 오픈마켓 옥션과 G마켓에서 ‘설 빅세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기 텀블러 1+1 골라 담기 및 세트 기획전, 1만원대 이하의 균일가전 등 기획전을 통해 총 80여 개 품목을 할인한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 영업본부 상무는 “예년보다 이르게 다가온 설 준비로 분주할 소비자를 위해 선물세트부터 각종 주방용품까지 락앤락에서 한 번에 장만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일 년에 두 번 명절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만큼, 알뜰한 쇼핑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