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추석을 맞아 ‘추석명절기획전’을 실시한다. 품목은 홍삼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신선간편식, 제수용품 등 총 35종에 이르며, 최대 29% 특별 할인율이 적용된다. 기한은 이달 28일까지다. 모든 제품은 원하는 날짜에 프레시 매니저나 택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한 번의 주문에 최대 5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어, 여러 곳에 선물을 보내기가 간편하다. 또한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정성이 담긴 메시지도 전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명절 인기제품으로는 ‘발휘 발효홍삼K’와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휘 발효홍삼 스틱’ 등 발효홍삼을 꼽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모두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 ‘HY발효홍삼 농축액’이 주원료로 들어 있다. 제품에 따라 녹용과 대보농축액, 벌꿀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제형은 환부터 스틱까지 다양하며,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더해져 명절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밀키트를 활용한 명절상차림세트도 눈길을 끈다. 명절상차림세트는 ‘잇츠온 온가족 명절세트’와 ‘잇츠온 추석 다이닝세트’ 2종이다. 해당 세트는 각각 한식과 양식으로 구성해, 기호에 따라 명절 전통 상차림부터 홈스토랑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올해는 전과 떡갈비, 한과 등 제수용품도 새롭게 판매한다. 명절 준비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새롭게 기획한 제품으로, ‘신궁전통한과 2종’과 ‘사옹원 부침명장 2종’을 판매한다. 허원정 한국야쿠르트 플랫폼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홍삼부터 제수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준비해 특별 할인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박형윤기자 mani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