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017670)이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전용 상품 ‘티다팩’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티다팩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고 대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전용혜택으로, 고객이 가입 신청 단계에서 원하는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제휴처로는 배달의민족·11번가·원스토어·CU 등 4개로, 고객은 이 중 한 곳을 선택해 최대 1만5,000원의 쿠폰 혜택을 1년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티다팩에 가입한 지 만 한 달이 지난 뒤 매월 초 MMS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티다팩은 5세대(5G) 대상 요금제와 롱텀에볼루션(LTE) 대상 요금제 모두 가입 대상이다. 5G 대상 요금제는 5GX 플래티넘을 포함한 9개가 있고 LTE 대상 요금제는 T플랜 요금제를 포함한 22개가 마련됐다. 쿠폰 혜택은 요금제에 따라 4,000원 ~ 15,000원이다. 이는 이달 3일부터 7월 말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김지형 SK텔레콤 언택트CP장은 “티다팩은 ‘언택트 요금제’와 함께 온라인 전용 혜택의 일환으로 기획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 이용자 특성에 맞는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고 고객에게 대면 이상의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혜진 기자 made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