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에서 ‘우리땅토종닭 고추장주물럭’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땅토종닭’은 토종닭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맛을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향이 엄격하게 고르고 가공한 토종닭 브랜드이다. 지난 2018년 첫 론칭 이후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우리땅토종닭 고추장주물럭’은 토종닭 특유의 쫄깃하고 탄력적인 식감에 깊고 은은한 불맛 양념이 고루 베여 남녀노소 매콤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닭고기의 뼈를 모두 발라내어 조리가 편리하며, 7mm 슬라이스로 되어 있어 자를 필요 없이 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우리땅토종닭 고추장주물럭’은 400g씩 개별 포장되어 필요한 만큼만 조리할 수 있어 위생성과 간편성을 더욱 높였으며, 밥반찬, 술안주, 볶음밥, 캠핑요리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활용성을 높인 것 또한 특징이다.
조리법 또한 간편하다. 달궈진 프라이팬으로 중불에서 7~8분 볶기만 해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양파, 대파 등 야채를 함께 볶으면 더욱 맛있는 요리가 된다.
다향 관계자는 “우리땅토종닭은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육질을 자랑하는 다향의 국내산 토종닭 전문 브랜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우리땅토종닭 고추장주물럭’으로 토종닭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깊은 불맛을 한 번에 즐기면서, 다가오는 여름에 잃어버린 입맛과 건강도 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