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가 ‘2021 우수 공급업체 어워드’ 수상 기업을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
램리서치는 글로벌 반도체 소재부품 협력업체 중 확장성, 유연성, 품질 부문에서 모범적인 실적을 달성한 10개 협력업체를 2021년도 우수협력업체 수상기업으로 선정 발표했다.
한국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티씨케이가 올해 램리서치의 글로벌 10대 우수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티씨케이 관계자는 “티씨케이는 램리서치에서 수여하는 2021년 공급업체 램프 퍼포먼스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티씨케이는 램리서치와 함께 지속적으로 협력해 가며 고객사의 성공과 반도체 산업 성장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램리서치는 지난 25일(현지 시간)에 온라인으로 개최한 '램리서치 협력업체의 날' 행사에 맞춰 수상업체를 발표했다. 램리서치 협력업체의 날 행사는 연례행사로, 램리서치의 공급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급망 내에서 협업을 강화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다. 회사는 내년 초에 열릴 제1회 '환경, 사회, 거버넌스 포럼'에서 지속가능성 향상에 기여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발표할 계획이다.
팀 아처 램리서치 회장은 “2021년 우수 공급업체 어워드를 수상한 모든 협력업체에 축하 인사를 드린다”며 “한 해 동안 탁월한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헌신을 다해 노력해 온 점에 대해서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