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산업중기·벤처
후지필름코리아, 설립 10주년 기념 포토그래피 전시회 개최

이나피스퀘어 등 4개팀 참가···사진에 담은 일상의 순간들 선보여

서울 청담동 ‘파티클’에서 열리고 있는 후지필름코리아의 ‘#Photography 전시회’의 행사장 모습. /사진 제공=후지필름코리아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후지필름코리아)는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일러스트 작가들과 함께하는 ‘#포토그래피(Photography) 전시회’를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청담동 ‘파티클’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이나피스퀘어’, ‘오하이오’, ‘장띵X장가노’, ‘헤이븐 디자인’ 등 총 4팀이 참가해 다양한 형태의 아트웍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에서 작가들은 ‘#Photography’라는 주제로 사진을 통해 담아내고자 하는 일상의 순간들을 자신만의 색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나피스퀘어는 모노톤의 드로잉으로 담백하게 자신과 밀접하게 관련된 지극히 사적인 주제를 표현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사진을 통해 담아낼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간결하면서도 강력하게 대비되는 컬러를 사용해 그들만의 특색을 보여준다.

오하이오는 디지털 작업임에도 회화적인 느낌이 강조되는 작가만의 독특한 필체를 갖는다. 그는 카메라를 사용해 사진을 찍고, 순간을 포착하는 다양한 군상들의 모습과 여행을 상기시키는 장면들을 다채로운 색감으로 그려냈다.



장띵X장가노는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어 애니메이션, 일러스트, 벽화 등 다양한 매체로 표현한다. 이번 전시에서 장띵의 강력한 색감과 자유분방한 구도, 분위기가 돋보이는 아트웍과 장가노의 연필 드로잉 및 두 작가가 함께 협업한 벽화 작업을 만나볼 수 있다.

헤이븐 디자인은 포스터, 리플렛 등 전시 전반에 대한 컨셉과 관람객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 공간을 꾸며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작가들의 개성이 묻어나는 한정판 아트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아트페어나 마켓에서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제품이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된다.

임훈 후지필름코리아 사장은 “이번 전시회는 기존에 파티클에서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새로운 장르의 전시로 후지필름 유저와 일반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누구나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하는 시대인 만큼 ‘사진’을 주제로 다양한 아트웍에 담긴 스토리에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