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골프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선케어 제품 ‘나이스 버디 업 선’ 및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나이스 버디 라인' 2종은 땀과 유분에 무너지지 않아 지속력이 뛰어나며 강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골프 등 스포츠 및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나이스 버디 업 선'은 필드에서 사용 시에도 무너짐 없는 선크림으로, 자외선과 벙커의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방수 코팅한 듯 유분과 땀을 튕겨내는 스웨트 프루프 효과로 옷, 모자, 그립 등에도 묻어남이 덜해 더욱 쾌적하게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세범 컨트롤 Complex의 모공·피지 케어로 처음 발랐을 때의 산뜻함 그대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이 유지된다. 소비자 가격은 2만6000원이다.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는 자외선으로부터 눈가와 광대 부분을 꼼꼼하게 차단시켜주는 자외선 차단용 쿨링 패치다. 96.2% 자외선(UVA, UVB) 차단율의 스포츠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으며 우수한 신축성과 통기성으로 피부 굴곡에도 떨어짐 없이 밀착된다. 9중 히알루론산을 머금은 고수분 하이드로겔 시트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햇빛 노출이 높은 눈 밑부터 광대까지 장시간 라운딩으로 달아오른 예민한 부분을 순하게 진정시켜준다. 소비자 가격은 2만 원(4매)이다.
닥터지는 나이스 버디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선착순 2000 명에게는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본품)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다가오는 봄철을 맞아 골프, 캠핑, 등산 등 야외 액티비티가 인기를 끌면서, 자외선과 외부 유해요소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닥터지 나이스 버디 2종과 함께 쾌적하게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기존 선 케어 라인에 ‘나이스 버디’ 2종이 추가되며 총 12종의 라인업으로 확대, 보다 다양한 선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메디 UV 울트라 업 선 플러스 등 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