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최신상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압축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 스틱’(사진)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마데카 크림 스틱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2월 기준 31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의 스틱 버전이다. 최신상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은 그대로 담고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주름 및 탄력, 리프팅, 피부톤 개선 등의 안티에이징 뿐만 아니라 진정, 보습, 피부결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에는 최신상 마데카 크림의 핵심성분인 병풀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병풀단백질, 병풀아미노산, 병풀세라마이드 등 병풀에서 유래한 성분부터 나노 히알루론산, 저분자 콜라겐, 저분자 엘라스틴 등이 함유돼 있다.
관련기사
여기에 보습 케어를 위한 아쿠아실, 진정 케어를 위한 육계나무껍질·흰버드나무껍질·락토바실러스, 모공·피지 컨트롤을 위한 달맞이꽃·갈근·대왕송잎 등도 담았다.
마데카 크림 스틱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함께 진정, 보습, 기미·멜라닌 개선 등 멀티 케어 효과를 확인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크림 스틱은 쿠팡에서 사전 예약 중이며 오는 2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과 쿠팡, 티몬, 롯데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하나의 스틱으로 피부 안티에이징부터 진정과 보습까지 다방면의 피부 멀티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