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주방 싱크 상판 위에 올려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제품 대비 30% 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이 넓지 않은 원룸이나 소형 평형에서도 설치가 가능해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설거지가 많지 않은 1인 가구나 신혼부부, 실버 가구에도 안성맞춤이다.
크기는 줄었지만 내부 용량은 동급 모델 대비 최대 적재량을 제공한다. 상·하단 2단 트레이 분리 구조로 설계해 최대 6인 기준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으며, 곰솥과 대형 냄비(24호), 프라이팬(28호 기준) 등도 여유롭게 적재할 수 있다.
세척도 강력하다. 상/하단과 후면, 3개의 면에서 나온 총 27개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내부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완벽하고, 빈틈없이 99.999% 살균세척한다. 세척이 끝나면 식기에 남아있는 뜨거운 열기로 물기를 빠르게 증발시키고, 자동 문열림 기능으로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습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빠르게 배출해 자연건조를 진행한다.
설치 부담도 최소화했다. 급수선의 타공 크기는 정수기 급수선과 동일한 크기(10mm)로 설치 부담이 적고, 이사나 제품 이동 설치 시에도 타공으로 인한 주방 손상을 최소화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지난 1993년부터 한국형 식기세척기 개발에 앞장선 SK매직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평가에서 20년 연속, 식기세척기 부문 1위로 선정될 만큼 최고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기세척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식기세척기 6인용의 판매가는 75만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4월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5일 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 쿠폰 적용 시, 최대 할인된 금액 49만9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식기세척기 전용세제(프로쉬)도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한편, 제품 및 출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와 공식 온라인 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