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팔이 5월 한 달 동안 전국 이마트 매장에 안 쓰는 믹서기를 가져오면 최신 믹서기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대상은 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테팔 믹서기 전 품목과 핸드블렌더 3종(모델명: HB9438KR, HB65H1KR, HB6538KR)이다.
브랜드 상관없이 고장이나 노후화로 인해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믹서기를 이마트 내 가전 매장 계산대에 가져오면, 기존 제품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수거된 믹서기는 원자재별로 분리해서 자원 재활용이 가능한 센터에 전달됨으로 평소 처리하기 까다로웠던 폐가전을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550㎖ 대용량 다지기 액세서리 추가 구성으로 블렌딩부터 재료 손질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대용량 다지기 (모델명: BL82XDKR)’, 테팔 미니 믹서기 사상 가장 강력한 ‘400W 모터’와 ‘파워엘릭스 4중 입체 칼날’ 기술로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덩어리 없는 고운 결과물을 선사하는 △테팔 미니블렌더 미니믹스 트라이탄 화이트(모델명:BL1601KR) 등 2022년 테팔 믹서기 신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테팔 관계자는 “최신 믹서기 할인과 함께 올바른 폐가전 처리를 통한 환경보호까지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