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은 ‘3구 인덕션 레인지’ 2종을 출시하며 주방 가전 사업의 영역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3구 인덕션 레인지’는 기본 모델과 2개의 화구를 하나의 대화구처럼 사용하는 플렉스 모델 두가지다. 플렉스 모델은 28 cm 로 넓게 화구를 사용 가능한 플렉스 모드와 2분할 모드, 단독 모드가 있어 가스레인지에서는 어려웠던 다양한 요리를 시도할 수 있다.
해피콜 ‘3구 인덕션 레인지’ 2종은 가스레인지를 쓰던 소비자가 쉽게 쓸 수 있는 입문 인덕션을 표방한다. 최대 3300W의 강력한 화력과 92%에 달하는 뛰어난 열효율을 갖춰 가스레인지보다 요리가 약 3배 빨라진다. 또 ‘3구 인덕션 레인지’ 2종은 열이 방출되지 않아 가스레인지와 달리 여름철에도 쾌적한 조리 환경을 만들어 준다. 부드럽게 슬라이드하거나 가볍게 터치해 화력을 간편하게 10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P버튼을 눌러 화력을 한 번에 가장 강력하게 올리는 것도 가능하다.
해피콜의 ‘3구 인덕션 레인지’ 2종은 프리미엄 인덕션에 주로 사용되는 독일 쇼트 사의 세란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했다. 쇼트 세란 글라스는 최대 700도를 견디는 내열성, 높은 온도 안전성, 견고함과 깔끔한 마감 등을 자랑해 안전하다. 흘러내린 음식물이 삼발이에 굳어 세척하기 어려운 가스레인지에 비해 쇼트 세란 글라스가 장착된 ‘3구 인덕션 레인지’ 2종은 가볍게 닦아 내기만 하면 돼 청소도 쉽다. 화상이나 상해를 방지하는 잔열 표시 기능, 어린 자녀와 반려동물의 오작동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잠금 기능,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용기 과열을 막아주는 기능 등 무려 20가지에 달하는 안전 장치도 구비했다.
해피콜 ‘3구 인덕션 레인지’ 2종은 빌트인, 프리스탠딩(높이 8cm 케이스 및 15cm 케이스) 방식을 제공해 각 가정의 주방 환경에 맞춰 설치 형태를 선택 가능하다. 인덕션의 핵심인 발열체를 10년 무상 보증해 마음 놓고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해피콜의 새 인덕션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특히 이달 27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론칭 기념 쇼핑라이브 이벤트를 활용하면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3구 인덕션 레인지’를 구입 가능하다. 구매 고객 및 우수 후기 작성 고객 대상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돼 동급 사양의 타 제품들보다 높은 가성비로 새 인덕션을 마련할 수 있다.
해피콜 관계자는 “인덕션 보급률 확대에 발맞춰 해피콜도 최근 2년 사이 1구, 2구 등 인덕션 라인업을 늘려왔고 이번에 전기레인지 시장의 대세 유형인 ‘3구 인덕션 레인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주방 전문 브랜드인 해피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가성비 있는 입문 3구 인덕션’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주방 가전 사업 강화의 큰 흐름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