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032640)가 TV·정수기 등 가전 렌탈 이용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강화한다.
10일 LG유플러스는 통신 서비스에 가전제품 렌탈 서비스를 더한 ‘헬로렌탈 구독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헬로렌탈 구독팩은 LTE·5G 요금제와 LG헬로비전이 제공하고 있는 가전 제품 렌탈 서비스를 결합해 매월 렌탈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주는 상품이다.
결합 할인이 가능한 상품은 안마의자·TV·정수기·에어컨·무선청소기 등 총 22개 품목 71종이다. 렌탈 이용료는 품목에 따라 월 8000원 대에서 3만원 대로 다양하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헬로렌탈 구독팩에 가입하고 가전제품 렌탈을 신청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구독 경제 트렌드에 맞춰 요금제와 결합한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2종의 OTT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팩을 온라인 상품으로 출시하기도 했다. 4월에는 일리커피 머신과 커피 캡슐을 증정하는 일리커피 구독팩을 선보였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LG헬로비전과 함께 렌탈 결합 할인을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