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10일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 강연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강연은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최인아책방’에서 진행되었으며 커피, 문화 등에 관심 있는 청중이 참석했다. ‘인간은 세상을 어떻게 인지하는가?(감각을 중심으로)’를 주제로 한 이번 강연은 ‘최인아 대표’와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의 자연스러운 토크 형식으로 현대인들에게 필수 음료로 자리잡은 커피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특히 강연 참석자 모두에게 ‘에스프레카페’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됐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아이스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적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널리 퍼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는 청호나이스가 지난 4월 출시한 커피로 최고 등급 커피에 부여되는 녹색의 자메이카 정부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오직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커피만 100% 순수하게 담아 풍부한 맛과 향의 밸런스가 완벽한 커피다.
청호나이스는 강연 참석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에스프레카페’ 체험 후 사용후기를 SNS에 공유한 우수후기자 3명에게 프랑스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마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오마 프리미엄 에스테틱 체험권’을 증정한다. 강연에 참석한 서민철 씨는 “평소 와보고 싶었던 장소에서 관심 있는 주제의 강연을 들으며 프리미엄 커피까지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며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커피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을 ‘에스프레카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