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017670)이 자사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에 생활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우주패스 라이프(life)’를 도입한다.
30일 SK텔레콤은 우주패스 라이프 출시로 편의점·카페 등 제휴처 혜택을 제공해 이용자 선택권을 한번 더 확장했다고 밝혔다.
우주패스 라이프는 편의점·카페 등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모은 구독 상품이다. 온라인 쇼핑 포인트와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을 중심으로 한 ‘우주패스 올(all)' '우주패스 스탠다드(standard)’와 함께 이용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주패스 라이프는 △세븐일레븐 최대 30%할인(천원 당 300원 할인)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두 가지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우주패스 올과 동일한 50여 개 제휴처 중 하나를 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라이프를 이용하려면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T멤버십 앱의 우주패스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소비자는 각각의 제휴처에서 1회 최대 9천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구독 상품 및 제휴처 확대를 통해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의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 담당은 “지속적인 제휴처 및 상품 확대로 세상의 모든 구독상품을 만날 수 있는 ‘구독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