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손잡고 ‘아포가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아포가토 프로모션’은 드롱기의 ‘원두에서 커피까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서, 드롱기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하겐다즈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피 메뉴 체험은 물론, 커피 관련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먼저, 8월 1일부터 12일까지, 드롱기 컨셉스토어 전 지점(양재점, 강남점, 광화문점, 부산 해운대점)에서 선착순으로 ‘아포가토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컨셉스토어 방문객은 누구나 에스프레소와 아이스크림이 만난 커피 메뉴 ‘아포가토(Affogato)’를 맛볼 수 있다.
또한, 8월 1일부터 9월 16일까지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포가토 디저트와 특별 제작된 커피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셉스토어에서 드롱기 커피머신 및 주방가전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아포가토 디저트 2종(티라미수 아포가토, 로투스 아포가토)’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컨셉스토어에서 드롱기 커피 원두를 4팩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번 썸머 시즌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아포가토 글라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원두에서 커피까지, 드롱기만이 줄 수 있는 완벽한 커피 한 잔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여름, 드롱기 컨셉스토어에서 다양한 원두와 제품을 체험하고 하겐다즈와 함께 특별히 준비한 아포가토 디저트로 색다른 커피 경험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