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030200)가 갤럭시Z폴드4와 갤럭시Z플립4 사전예약 구매자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5일 KT는 16일부터 22일까지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KT shop)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Z폴드·플립4’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개통은 23일부터이며 공식 출시는 26일이다.
갤럭시Z플립4의 화이트 색상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KT는 ‘Y 에디션’과 ‘우영우 에디션’을 출시하며 각각 ‘나이스웨더’ 브랜드 및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컨텐츠와 제휴해 스페셜 굿즈를 마련했다. Y 에디션 출고가는 139만 7000원, 우영우에디션 출고가는 138만 6000원이다.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KT 전용 혜택인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4를 구매하고 ‘셀렉티브’ 호텔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소피텔 특별 바우처와 함께 추첨을 통해 소피텔 숙박권도 제공한다. 갤럭시Z플립4 구매자에게는 KT Y 아티스트 디자인 팔레트를 추첨 제공한다.
KT샵만의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MZ세대 선호 캐릭터인 무직타이거 피크닉 세트를 사전예약 및 개통 소비자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갤럭시Z폴드4 구매 시 S펜 프로(300명)를, 갤럭시Z플립4 구매 시 삼성 정품 케이스와 충전기 세트(500명)를 추첨 증정한다.
KT는 지난 7월 출시한 ‘티빙·지니 초이스’와 갤럭시 워치·버즈 신모델을 추가한 ‘삼성초이스’로 5G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들을 고려했다. 티빙·지니 초이스는 국내 인기 예능과 드라마, 다양한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요금제로 베이직(선택약정, 프리미엄가족결합 시 4만 5000원)부터 티빙·지니를 제공한다.
폴더블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 워치5·워치5 프로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갤워치5 프로 사전예약 시 ‘버즈 라이브’를, 갤워치5 사전예약 시에는 ‘풀커버 스타일링팩’ 또는 ‘스톤헨지 스트랩링’을 선택 제공한다.
KT는 소비자의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매장 컨셉 시도를 위해 스토리위즈와 시어스랩의 ‘미러시티 앱’ 제휴를 통한 가상현실 체험 매장 ‘메타스퀘어’를 마련하고 사전예약과 메타스퀘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