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2022 추석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CJ제일제당, 동원, 설화수, 제스파 등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달 29일부터 13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단 하루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도 함께 진행된다.
‘추석 선물관’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제품별, 가격대별 맞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산지에서 신선하게 배송되는 판매자 직송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로켓배송 상품이나 로켓프레시 1만 5000원 이상 상품들은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아도 간편하게 로켓선물 서비스로 전달할 수 있다.
‘추석 준비관’에서는 한복과 용돈봉투를 비롯해 송편, 과일 등 명절 음식이 기다리고 있다. 또 차례를 지내는 데 필요한 주방용품과 제수 용품, 귀성 차량용품 등 명절 준비를 위한 상품군을 준비했다.
‘추석 즐기기’ 테마관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은 물론, 연휴를 집에서 보낼 집콕족을 겨냥한 콘솔게임기, 스낵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만큼 쿠팡 고객을 위해 예년보다 풍성한 구성과 혜택을 모아 선보인다”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명절에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