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은 물가상승이 지속되는 가운데 명절을 앞두고 민생경제 안정을 위해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이에 따라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22일부터 9월 6일까지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방송상품(여행, 상조, 렌탈 등 무형 상품 제외)을 3개 이상,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제공된 적립금은 모바일 구매 5%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공영홈쇼핑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하는 가계 물가안정을 위한 농축산물 할인쿠폰, "추석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에 동참한다. 과일, 한우 등 국내산 신선농축산물과 지리적 표시제품인 고춧가루 등 인증된 가공식품에 20% 할인(최대 2만원 한도), 온라인 전용 할인쿠폰을 운영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공영몰 ‘농할쿠폰 기획전 바로가기’ 배너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22일부터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기간별 1회 다운로드 후 대상 상품에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팀 조중환 팀장은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제수용, 선물용 등으로 손색없는 가성비, 가심비 좋은 다양한 우리 식품과 상품을 준비했다”며 “공영홈쇼핑의 한가위 한가득 적립금과 할인행사를 통해 알뜰하게 명절 준비하시고, 우리 중소기업과 농어민, 소비자 모두가 행복한 명절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