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고물가 속 알뜰 장보기’를 내걸고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특정 카테고리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원데이 세일’을 진행하면서 화요일은 생필품을 데이, 수요일은 푸드 데이를 열어 초특가 상품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선보이는 ‘생필품 데이’에서는 바디·헤어, 화장지·물티슈, 생리대·성인 기저귀, 세제·방향제·일회용품 등을 판매한다. 13일 G마켓에서는 ‘베베숲 프리미어 70매 캡 20팩’과 ‘깨끗한나라 순수시그니처 브라운 30롤 2팩’, ‘페넬로페 본보야지 루브르 캡형 70매 20팩’을 만날 수 있다. 옥션에서는 ‘아이러브베베 물티슈 옐로우 120매 20팩 리필형’,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 30개입 3개’, ‘후디스 아이 음료과자’ 등을 판매한다.
‘푸드 데이’는 14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오픈한다. 과일·채소, 정육·수산, 양곡·견과류, 가공·건강식품, 커피·음료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첫날인 14일에는 G마켓에서 ‘경북사과 꿀먹은 홍로사과 3㎏’, ‘1+1+1 프리미엄 구이·샤브 우삽겹(250gg)’, ‘구이용 활새우 1㎏(30~35미)’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서김제 농협 간척지 20㎏ 22년산 햅쌀 상등급(당일도정)’,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100입’ 등을 준비했다.
이보라 G마켓 생필품팀 매니저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조금이라도 낮출 수 있도록 초특가 정기 할인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기본적으로 꼭 소비해야 하는 음식과 생필품을 엄선해 단 하루 초특가에 판매하고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는 만큼 알뜰하게 쇼핑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