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용으로 좋은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를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는 간편하게 마시는 건강즙 ‘녹용기력진’과 환으로 빚은 ‘원기력단’을 세트로 구성한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천호엔케어의 스테디셀러로 녹용, 홍삼 등의 원료를 담았으며, 즙과 환 두 가지 제형으로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녹용기력진’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강원도산 6년근 홍삼 외에 참당귀, 천궁, 대추 등 14가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대보추출액을 담았다. 개별 파우치 형태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부드러운 맛으로 부담없이 녹용을 즐길 수 있다.
‘원기력단’은 씹어서 섭취하는 환 형태로 홍삼과 녹용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4년 이상 된 인삼에서 한번만 열린다는 인삼열매를 더했으며 침향, 산수유, 숙지황 등 13종의 원료를 배합했다. 한 알 씩 개별 포장돼 간편하게 휴대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를 비롯해 명절선물로 좋은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행사 ’가심비 베스트 골든위크’를 진행한다”며 “자세한 내용은 천호몰과 천호엔케어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