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KT&G와 스트릿 패션 브랜드 베이프(BAPE)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26일부터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30일부터는 전국 GS25 릴스테이션 점포를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다음 달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수령 가능하다.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은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과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스트릿 패션 브랜드 ‘베이프’와 컬래버레이션 한 상품이다.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은 KT&G가 지난해부터 핫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한 인기 트렌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상품 중 하나다. GS25는 강력한 팬덤을 가지고 있고, 디자인 패턴만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브랜드 베이프가 최적의 효과를 낼 것이라 판단해 협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패키지는 디바이스 케이스, 디바이스 및 스틱 전용 가죽 파우치로 구성 했고, 베이프 고유 아이덴티티 카모플라주 디자인을 가미했다. 색상은 그린카모, 블루카모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온라인 사전 예약을 위해서는 GS리테일의 앱 ‘우리동네GS’를 다운 받은 후, 사전 예약 메뉴에서 결제 후, 희망하는 GS25 점포에서 픽업하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 사전 예약은 GS25 공식 SNS채널 및 앱에서 예약 가능 점포 리스트를 확인 하고, 해당 점포에서 예약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사전 예약 기간은 다음 달 14일까지다.
소성은 GS리테일 담배 담당 MD는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은 한정수량으로만 선보이는 베이프와의 콜라보 상품으로, 베이프 고유 디자인이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