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032540)가 연주와 공연이 집중적으로 열리는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한 달간 ‘전문가용 반주기 리얼마스터2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TJ미디어는 이날부터 리얼마스터2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2만 원 상당의 악기용 고성능 마이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대상 모델은 △M30 △M30 Lite △M20 △M20 Lite 등 4종이다. TJ미디어는 “고성능 마이크를 리얼마스터2와 함께 사용하면 최적의 성능과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리얼마스터2는 악기 연주자와 노래 강사에게 최적화된 전문가용 반주기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각종 연주나 공연에 활발히 사용되되고 있다. 실제로 연주해 제작한 고품질 반주곡 등 7만 여 곡이 탑재돼 있으며 음향을 사용 공간에 맞게 자동 세팅해 주는 ‘자동 이퀄라이저(EQ) 세팅’, ‘트리플 디스플레이’ 및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다. 이를 바탕으로 노래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폭 넓은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어 연말연시, 개인 연주나 공연을 위해 구매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관계자는 “리얼마스터2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수준 높은 반주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