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본격적인 연말정산 시즌을 앞두고 개인형 퇴직연금(IRP)과 연금저축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2024, 연금 준비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하며, IRP 및 연금저축 계좌 순증금액 구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먼저 ‘IRP 입금해용’ 이벤트는 IRP 계좌 순증금액 기준으로 △300만 원 이상~1000만 원 미만 순증 시 다이소상품권 1만 원 △1000만 원 이상~3000만 원 미만 순증 시 신세계상품권 2만 원 △3000만 원 이상부터는 신세계상품권 3만 원을 제공한다.
두 번째 ‘연금저축 입금해용’ 이벤트는 연금저축 계좌 순증금액 기준으로 △300만 원 이상~1000만 원 미만 순증 시 다이소상품권 1만 원 △1000만 원 이상부터는 구간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70만 원까지 지급한다.
KB증권의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마블(M-able)’의 연금관련 화면 개편을 기념해 국내주식쿠폰도 지급한다. 앞서 KB증권은 KB M-able의 개편을 통해 연금 메뉴를 심플하게 구성하고 고객동선을 최소화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KB증권은 KB M-able을 통해 IRP 또는 신연금저축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국내거주 내국인 개인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쿠폰 1만 원을 제공한다. 신규개설 후 이벤트 기간 내 10만 원 이상 입금 및 잔고를 유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유지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이벤트별 중복혜택이 가능하며 경품은 내년 3월 말에 지급될 예정이다.
김상혁 KB증권 연금사업본부장은 “어려운 연금 투자를 쉽게 할 수 있도록 KB M-able을 개편했다”며 “연금 투자는 물론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