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로봇 가전 기업 에코백스(ECOVACS)의 ‘디봇 T30 프로 옴니(DEEBOT T30 PRO OMNI)’가 9일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오늘랭킹’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옥션이 공동으로 상·하반기에 각 1회씩 진행하는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할인 행사로, 에코백스는 매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과 함께 이 행사에 참여하여 판매량을 경신해 왔다. 올해 상반기는 이번 달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고 있다. 에코백스는 이 중 9일 저녁 7시 라이브 방송에서 T30 프로 옴니가 5분만에 약 6억 3000만 원 판매고를 올리는 등 이 날 하루 동안 약 8억 50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빅스마일데이 ‘오늘랭킹’에서 전체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에 에코백스는 13일 앵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판매 1위 제품인 ‘디봇 T30 프로 옴니’는 지난 달 2일 출시된 신제품으로, 최근 발탁된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전지현이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에코백스 최초로 도입된 ‘트루엣지(TruEdge)’ 기술로 모서리 1mm 앞까지 물걸레가 확장되어 사각지대 없는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며, 또 엉킴이 없는 ‘제로탱글(Zero-Tangle)’ 브러시로 손 댈 필요 없는 편리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 업계 최고 수준인 11,000Pa의 흡입력과 70℃ 온수 물걸레 세척기능으로 더욱 깨끗한 청소가 가능해져 출시 직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수시로 청소가 필요한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이나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서 더 높은 관심과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웬추안 리우(Wenchuan Liu) 에코백스 아시아 태평양 총괄 매니저는 “에코백스는 언제나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청소라는 가사 노동에서 해방되고 그 시간을 더 가치 있게 보낼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브랜드”라며, “남은 빅스마일데이 기간에도 편리한 청소를 돕는 에코백스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