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078340) 그룹이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를 모집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콘텐츠로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컴투스 그룹은 PD(영상 촬영 및 편집)와 디자인(웹툰 등 디자인 콘텐츠 기획) 분야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게임 산업에 관심이 높은 국내 거주 대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참가 신청 서류와 직접 제작한 작업물 또는 콘텐츠 기획서 등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다음 달 4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그룹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컴투스 그룹은 각 분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장비 활용 능력과 관련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참여자를 선정한다.
서류 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되면 7월 5일 컴투스 그룹 본사에서 열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채용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사내·외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컴투스 플레이어가 제작한 콘텐츠는 컴투스 채용 블로그 및 SNS,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컴투스 그룹은 서포터즈 참여자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명함, 단체복, 수료증 등을 제공한다. 월별 우수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활동 중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향후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자를 명시하고, 수료자가 컴투스 그룹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