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가 NHN 페이코와 대학복권과 캠퍼스대항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대학복권 프로모션은 페이코 캠퍼스에서 인증한 고객이 페이코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결과 확인’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6월 한 달 동안 페이코 앱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페이코에서 쓸 수 있는 최대 1만 3000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3000 포인트를 바로 지급한다.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에 가입하고, 페이코 간편계좌로 등록하면, 웰컴 경품으로 최대 1만원 상당의 포인트와 랜덤 쿠폰이 추가로 제공한다. 기존 케이뱅크 회원은 최대 5000원 상당의 쿠폰이 랜덤으로 주어진다.
페이코 포인트는 대학 캠퍼스 내 학식, 승차권 결제는 물론 캠퍼스 근방의 식당, 카페, 편의점 등 페이코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다. 경품으로 지급된 페이코 쿠폰은 페이코에서 결제할 때 사용한다.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케이뱅크 계좌를 간편계좌로 연동해야 한다.
이달 30일까지 프로모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캠퍼스대항전도 실시힌다. 누적 참여자 수를 계산해 학교별로 순위를 매긴다. 1위는 상금 200만 원, 2위 100만 원, 3위 50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기준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복권을 확인하고 포인트를 받은 인원이다. 7월 중 상금을 학교별 전체 인원수로 나눈 금액이 페이코 포인트로 지급된다. 학교별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대학생 고객의 캠퍼스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페이코와 제휴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생활 속의 케이뱅크로 생활 곳곳의 혜택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