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오는 추석 '황금연휴'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의 외환 서비스를 이용하면 누구나 해외여행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앞둔 고객이라면 카카오뱅크의 달러박스를 주목해야 한다. 카카오뱅크의 오는 10월 6일까지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뱅크는 달러박스를 통해 '트래블월렛'을 충전 및 결제하는 고객에게 커피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충전 미션은 이벤트 기간 내 달러박스를 통해 트래블월렛에 충전한 금액이 모두 합산해 5달러 이상이면 완료되는 것으로 성공 시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미션은 트래블월렛 카드로 동일한 기간 내 합산해 총 30달러 이상 해외 결제를 하는 것으로 완료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달러박스는 올 6월 출시한 카카오뱅크의 외화 서비스로, 환전 수수료와 국내 ATM 출금 수수료를 모두 없앴다. 해외 결제, 해외 ATM 출금 수수료 역시 모두 면제된다.
아직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은 카카오뱅크 카드를 활용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연말까지 '트립닷컴'과 손잡고 해외 호텔 ·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해외겸용(Master) 프렌즈 체크카드,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모임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트립닷컴' 이벤트 페이지 내 '카카오뱅크 마스터카드 고객 전용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할인코드를 복사한 뒤, 결제통화를 '달러(US$)'로 선택해 결제하면 할인코드 입력을 통해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호텔과 항공권에 대해서는 각각 20%, 10% 할인이 적용된다.
여행을 떠나는 친구, 가족, 지인에게는 '달러 선물' 서비스를 통해 달러를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라면 누구에게나 '달러 선물'을 발송할 수 있으며, '행운의 2달러 카드' 등 메시지 카드를 고르고 금액과 메시지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달러 선물이 보내진다.
명절에도 해외에 나가있는 가족에게는 '해외송금'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마음을 전달 가능하다. 'WU빠른해외송금'을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돈을 돌려드리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카카오뱅크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8일까지 'WU빠른해외송금 보내기 특급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WU빠른해외송금'으로 1달러 이상 송금한 고객 중 △올해 이용한 이력이 있는 고객(100명) △이벤트 기간에 처음 이용한 고객(100명) 등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0명 고객에게는 5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2000명에게는 5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WU빠른해외송금 수수료는 송금액과 상관없이 5달러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를 통해 편리하고 알뜰하게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해외여행 고객 뿐 아니라 국내에 계신 고객들까지 감사의 마음을 주고받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