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럭스가 전개하는 홈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에서 환절기 미백·탄력 케어를 위한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 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뽀의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은 오일로 전환되는 제형이다. 세럼의 영양과 오일의 윤기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로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뽀의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은 에스테틱 화이트닝 피부 관리의 핵심 성분인 ‘프로틴 밀크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밀크 글루타치온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현대인의 지친 피부에 활력을 재충전해 준다. 안색을 밝혀주는 비타민 C, 수분 볼륨 결 케어에 효과적인 밀크 바이옴과 AHA, 레티놀 성분도 함유됐다.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환절기를 대비하기에 제격이다.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은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서 피부 자극 테스트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광채 183% , 탄력 101%, 보습 54%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사용자 대상 설문 결과 피부 개선 만족도 100%의 긍정 응답률을 기록했다.
아이뽀 측은 “이번 신제품은 에스테틱이 아닌 집에서도 광채·미백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아이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10월 2일부터 15일 17시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연다. 윤곽 케어를 돕는 ‘어드밴스드 화이트 펩타이드 크림 랩핑 마스크’도 구매 수량만큼 추가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