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제품을 출시하기까지 900번이 넘는 실험을 하는 화장품 회사가 있다. 바로 ‘주름개선의 명가’ 기베스트다.
기베스트의 제품을 사용하면 30초 만에 얼굴 주름의 변화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눈꼬리, 눈 밑 처짐, 팔자주름 등에 대한 고민이 큰 고객이라면 효과를 즉각 체감할 수 있다. 이마, 눈가, 볼, 팔자 및 턱 부위의 리프팅 개선 효과 탁월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링클 파워 필링,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아쿠아 페이셜 마스크 등이 있다.
이 제품에는 그물망 구조의 코팅 막을 형성해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을 표피 아래 피부 기저층까지 흡수시켜 근본적인 리프팅을 가능하게 하는 화장품 조성 기술이 적용됐다. 그 결과 2~4주 사용 만으로도 실질적 주름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발휘한다.
이처럼 전세계적으로 보기 힘든 기술을 보유한 덕분에 기베스트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인 나인테일즈(9tails)는 출시 직후부터 신세계홈쇼핑과 공영홈쇼핑 미용 부분 1위를 차지하는 등 선풍적 인기를 얻었다. 2018년에는 주문금액, 재구매율, 방송횟수, 상품평수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 공영홈쇼핑과 신세계TV쇼핑 기초세트 4관왕으로 등극했다.
2023년에는 파워링클세럼 시즌2를 론칭했다. 홈앤쇼핑 이미용부문에서 1위에 올랐으며, 100만불 수출의탑도 수상했다.
기서철 기베스트 대표는 “나인테일즈는 이순재, 박정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중견배우들이 가장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면서 “한국 화장품 중 최초로 프랑스 M6홈쇼핑에 선보인 결과 42회 연속 매진을 달성하고, 아시아 화장품 회사로는 유일하게 베스트셀러 제품에도 선정됐다”고 말했다.
*서울경제신문·중소기업유통센터 공동기획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