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성 자재(MRO) 구매대행 전문기업 아이마켓코리아가 5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확장된 사업영역과 기업 비전을 디지털 브로슈어 형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기존 MRO 유통 사업과 더불어 물류사업, 산업단지 등 신규사업 영역이 한눈에 들어오도록 구성됐다. 특히 미국 텍사스에 조성중인 ‘그래디언트 테크놀로지 파크’에 대한 정보가 추가됐다.
아이마켓코리아는 신규 슬로건 ‘You imagine, We supply’와 CI를 반영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슬로건에는 유통과 물류 전문회사를 넘어 기업간거래(B2B) 고객이 상상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담았다.
기능 면에서는 방문자 유형별 맞춤형 ‘제안 화면’을 도입해 고객사, 공급사, 입사지원자, 투자자 등 다양한 방문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아울러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마켓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자사의 비전과 확장된 사업 영역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글로벌 사업을 위해 영문 사이트도 함께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마켓코리아는 B2B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기존 MRO 사업을 넘어 글로벌 종합 물류 기업 인수와 미국 산업단지 개발을 추진하는 등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