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가 롯데백화점이 주최하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명품부터 리빙까지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프리미엄 웨딩의 모든 것’이라는 키워드로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 23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이 롯데백화점 세사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두 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세사만의 웨딩 프로모션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정상 제품 20%+10% 추가 할인 △2025 S/S 신제품 풀세트 구매 시 속통류 10% 추가 할인 △이월 및 행사 제품 최대 6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세사 브랜드는 2025 S/S 신제품으로, 차별이불의 간편함과 이불커버의 고급스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반무봉제 스타일의 신제품과 함께, 천연소재를 선호하는 고객층의 취향에 맞춰 고밀도 순면 소재의 신제품도 대거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타임즈’는 앞면과 뒷면 모두 광폭 소재를 사용해 이음선이 없고, 앞면을 홑겹으로 덧댐 처리해 누빔 라인이 보이지 않아 이불커버처럼 고급스러운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심플한 자수 프린트가 뒷면의 베이지 컬러와 매치돼 모던함을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 ‘포유’는 100% 고밀도 순면 제품으로, 워싱 가공 처리를 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한 컬러의 플라워 자수가 뒷면의 크림 컬러와 매치되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세사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밀도 순면 침구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차렵이불과 이불커버의 장점을 살린 반무봉제 스타일의 침구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며, “이번 롯데백화점 웨딩페어를 통해 프리미엄 웨딩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더블 적립의 혜택도 받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