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FOTD(에프오티디)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핸드 케어 라인(사진)을 선보인다.
FOTD 핸드 케어 라인은 핸드 에어, 핸드 로션, 핸드 크림 세 가지 옵션으로 출시됐다. 각 제품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계절, 날씨 등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를 고려한 세 가지 텍스처와 풍부한 향을 통해 실용성과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는 설명이다.
싱그러운 그린시트러스 향의 ‘핸드 에어 더 시트러스’는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든다. 핸드 크림 사용을 꺼리던 이들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회사는 자랑한다. 건조한 피부에 얇은 보습 코팅 막을 씌워주며 피부 진정과 열감 케어까지 도와준다.
‘핸드 로션 더 베스’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수분 충전을 선사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호불호가 없는 은은한 비누 향은 목욕 후의 편안함을 떠올리게 하며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는 ‘핸드 크림 더 바닐라’는 크리미한 질감으로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너트가 더해진 달콤하고 포근한 바닐라향은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듀오 세트와 트리오 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각각의 세트는 에어, 로션, 크림을 조합해 구성됐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 덕분에 기념일용 선물로도 제격이다. FOTD 핸드 케어 라인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오늘의집, 쿠팡 등의 주요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