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214150)는 ‘2025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춘계 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이 자리에서 주력 제품과 의료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대규모 부스를 열고 에너지기반의료기기(EBD) 전 영역을 아우르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는 한편 라이브 아카데미, 정규 강의, 오픈 렉처 등 다양한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 전날인 22일에는 사전 행사인 춘계 전야 라이브 아카데미에 참가해 최신 시술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공유하기도 했다.
클래시스는 이 자리에서 ‘볼뉴머’, ‘슈링크 유니버스’, ‘리팟’, ‘큐라스 하이브리드’, ‘포트라’ 등 총 5개 장비를 전시, 미용의료를 위한 통합 솔루션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했다. 볼뉴머 라이브 시술로 진행된 오픈 렉처에서는 볼뉴머의 활용법과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시술 팁도 함께 공유돼 참가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내 미용의학계에서 검증된 기술과 제품은 해외에서도 높은 신뢰를 받는다”며 “이번 참가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